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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건강식품 사업 ‘고공행진’

아모레퍼시픽 건강식품 사업 ‘고공행진’

등록 2013.07.04 16:59

김보라

  기자

비비프로그램, 누적 매출 270억원을 돌파

아모레퍼시픽 건강식품 사업 ‘고공행진’ 기사의 사진

아모레퍼시픽이 사업다각화의 일환으로 선보인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VB)프로그램’ 사업이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3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비비프로그램은 지난해 3월 출시 후 첫해에만 매출 160억원을 기록한 메타그린이 지난 5월 말을 기점으로 누적 매출 270억원을 돌파 전년 동기대비 약 230%의 높은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특히 백화점 매장뿐 아니라 온라인 채널에서의 판매량은 전년 대비 약 470% 나 급성장 하는 놀라운 성과를 기록했다.

현재까지 약 12만5000명의 고객의 사랑을 받으며 새롭게 인기 건강기능식품 반열에 오른 ‘메타그린’은 순수 정제된 녹차추출물 함유로 항산화 효과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동시에 원활한 신진 대사를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메타그린에 함유된 녹차는 식약청으로부터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 농림부에서는 GAP(우수농산물관리) 인증을 받아 그 품질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국내 뿐만아니라 지난해부터 건강식품 분야의 중국 진출을 위해 기획 단계에 돌입해 중국 내 건강식품 생산 허가 단계를 밟고 있다. 국내 뿐만 아니라 국외로 사업도 대폭 확장해 나가며 건강기능성 식품을 개발에 힘 쏟을 계획이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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