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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커다일레이디, 여성가장에게 행복의 날개를

크로커다일레이디, 여성가장에게 행복의 날개를

등록 2013.09.06 10:40

김보라

  기자

한국국제구호단체와 ‘WOW(Wings Of Women) 캠페인’ 기금 전달식 진행

좌측부터 김영만 패션그룹형지 마케팅본부장, 박종호 기아대책 상임이사(사진=패션그룹형지 제공)좌측부터 김영만 패션그룹형지 마케팅본부장, 박종호 기아대책 상임이사(사진=패션그룹형지 제공)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지난 5일 역삼동 본관에서 국제구호단체, 한국국제기아대책과 함께 저소득 여성가장들의 자녀교육비 후원을 위한 ‘WOW(Wings Of Women)’ 캠페인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대한민국 모든 여성의 행복을 디자인하다’라는 브랜드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낙후된 농.어촌 지역의 기초생활수급자인 여성가장에 주목하고, 그들의 최대고민인 ‘자녀 교육비’를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특히 여성고객들이 크로커다일레이디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여성가장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본인의 나눔활동을 공유하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기아대책 결연 가구를 대상으로 어려운 경제적 상황에도 불구하고 자녀 교육열의를 지닌 저소득 여성가장 9명의 주인공을 선정했다.

이번 전달식에서는 주인공들에게 각 100만원의 교통비와 급식비 등 총 900만원의 기금을 전달했다. 이후 아이들의 변화된 학교 생활과 여성가장의 희망 메시지를 임직원 및 고객들에게 전달하게 된다.

또한 내년 상반기 중으로 경제적 어려움으로 대학 진학을 망설이는 저소득 여성가장의 자녀 5명에게 총 2000만원의 학업비를 전달할 계획이다.

김영만 패션그룹형지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으로 자녀교육을 망설이는 여성가장들이 희망의 끈을 절대 놓지 않도록 도울 것” 이라며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지속적인 캠페인 진행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브랜드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여성의 진정한 행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을 모색 할 것” 이라고 전했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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