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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티銀, 금융소비자보호 앞장선다

[NW포토]씨티銀, 금융소비자보호 앞장선다

등록 2013.11.04 13:50

박일경

  기자

4일 오전 한국씨티은행 본사 앞에서 하영구 씨티은행장(앞줄 왼쪽)과 조엘 코른리히 소비자비즈니스 총책임자(앞줄 오른쪽)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은행사칭 불법대출, 전자금융사기 근절을 위한 ‘금융소비자보호 캠페인’을 진행하고 직접 고객을 만나 민원을 받고 있다. 사진=한국씨티은행 제공4일 오전 한국씨티은행 본사 앞에서 하영구 씨티은행장(앞줄 왼쪽)과 조엘 코른리히 소비자비즈니스 총책임자(앞줄 오른쪽)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은행사칭 불법대출, 전자금융사기 근절을 위한 ‘금융소비자보호 캠페인’을 진행하고 직접 고객을 만나 민원을 받고 있다. 사진=한국씨티은행 제공


한국씨티은행은 4일 본사 앞에서 하영구 씨티은행장과 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직접 고객을 만나 불법대출과 금융사기 근절을 위한 은행의 노력을 약속하고, 금융소비자보호 및 민원 감축을 다짐하는 ‘금융소비자보호 캠페인’을 진행했다.

씨티은행은 이달을 ‘금융소비자보호의 달’로 지정하고 ‘고객 만족, 고객 보호’라는 슬로건 아래 지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관련 정보를 담은 리플렛을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 조사를 전면 시행하는 등 민원 감축을 위한 전사적 캠페인을 진행한다.

박일경 기자 ikpark@

뉴스웨이 박일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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