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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농식품유통교육원, '식품기업의 영업관리'과정 교육

aT 농식품유통교육원, '식품기업의 영업관리'과정 교육

등록 2017.04.04 11:39

강기운

  기자

식품기업 매출목표 달성 위한 영업활동 차별화 전략 제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김장래, 이하 교육원)은 오는 4월 20일(목)과 21일(금) 이틀간 교육원(경기도 수원시 소재)에서 진행하는 '식품기업의 영업관리'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2016년 식품기업의 영업관리 과정 교육모습2016년 식품기업의 영업관리 과정 교육모습

'식품기업의 영업관리' 과정은 식품기업의 매출목표 달성을 위한 영업 계획 수립과 합리적인 영업활동 방법을 제시함으로써 기업의 수익증대와 성장·발전을 돕고자 개설된 과정이다.

특히 지난해 운영된 이후 ‘영업관리에 대한 교육방향이 적합하고, 강사 각자의 특색 있는 강의에 만족하며, 현업적용도가 높은 교육’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만점에 가까운 교육만족도(4.9점/5점 만점 기준)를 나타낸 과정이다.

1일차에는 식품기업의 영업육성 성장모델을 시작으로 판매영업 전략 차별화의 필요성, 영업목표 달성전략 그리고 신규고객 발굴과 기존고객 관리 방법에 대해 다루며, 2일차에는 감정세일즈 및 고객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영업 현장문제 해결과 갈등관리에 대해 다루게 될 것이다.

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임직원 및 영업·마케팅업무담당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하며 선착순 모집 마감한다.

이틀에 걸쳐 총13시간동안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올해 8월에 1회 더 실시될 예정이며,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되어 1만6천 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교육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와 교육운영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웨이 강기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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