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에 따르면 OK캐쉬백은 ▲식음료(버거킹, KFC, 롯데리아 등) ▲패션 뷰티(이니스프리, 웰메이드 등) ▲쇼핑(현대백화점, 이랜드리테일 등)과 같이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분야의 20여 개 인기 제휴사와 협력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OK캐쉬백 ‘두툼’은 제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미리 받아서 구매 결제 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단순 적립과 달리 OK캐쉬백의 다양한 제휴사들이 제공하는 혜택들을 기존보다 ‘두툼하게’ 더 얹어준다는 의미도 담고 있다.
프로모션은 OK캐쉬백 모바일 앱, 홈페이지, 모바일 지갑 시럽월렛, 11번가에서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면 각 차수별 참여 제휴사들의 포인트를 한 번의 클릭으로 일괄 발급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포인트는 OK캐쉬백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 내 다양한 제휴사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
뉴스웨이 임정혁 기자
dori@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