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 서울 12℃

  • 인천 10℃

  • 백령 11℃

  • 춘천 9℃

  • 강릉 17℃

  • 청주 11℃

  • 수원 9℃

  • 안동 9℃

  • 울릉도 14℃

  • 독도 14℃

  • 대전 10℃

  • 전주 11℃

  • 광주 8℃

  • 목포 11℃

  • 여수 13℃

  • 대구 13℃

  • 울산 11℃

  • 창원 13℃

  • 부산 13℃

  • 제주 10℃

롯데홈쇼핑에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 등장···“젊은 고객 잡겠다”

롯데홈쇼핑에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 등장···“젊은 고객 잡겠다”

등록 2017.06.14 08:55

임정혁

  기자

사진=롯데홈쇼핑 제공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이 유튜브 스타를 활용한 이색적인 상품 시연 영상을 선보이며 젊은 고객층 확대에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71세 뷰티 유튜브 스타로 유명한 ‘박막례 할머니’가 직접 출연하는 ‘막례쑈’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박막례 할머니는 젊은층 사이에서 채널 구독자 15만 명을 돌파하고 각 영상 조회수만 100만을 기록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이다.

롯데홈쇼핑은 2030 고객층 확보를 위해 지난 5월부터 박막례 할머니와 연계한 이색적인 상품시연 영상을 기획했다. ‘이데베논 앰플’, ‘시크릿에이지 기미크림’ 등 롯데홈쇼핑 단독 뷰티 상품들을 할머니가 직접 사용하며 직설적이고 거침없는 화법으로 솔직한 평가와 사용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독특한 화장법, 스탭들과 옥신각신하는 모습 등을 여과 없이 전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막례쑈’는 롯데홈쇼핑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데베논 앰플(14일 오후 10시45분)’ ‘시크릿에이지 기미크림(15일 오전 8시15분)’ 등 해당 상품들의 판매 방송 중에도 영상이 노출돼 고객 입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전하는 솔직한 리뷰와 감상평이 방송될 예정이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1인 크리에이티브와 비주류 문화가 각광 받으면서 상품 시연 영상에도 코믹요소가 더해지고 있다” 며 “고객들에게 솔직하고 생생한 상품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요즘 젊은 세대들이 좋아하는 유머코드를 활용한 상품 시연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임정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