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는 1994년부터 매년 2회씩 신상품 품평회를 열고, 대리점주가 직접 신제품을 평가하면 이 의견을 적극 제품에 반영하는 방식으로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
이번 품평회에서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가구, ICT기술을 접목해 편안한 휴식을 돕는 침대와 매트리스, 소파 등 90여종의 신제품을 내놨다.
에몬스가 새롭게 선보인 ‘로즈 화이트’, ‘로즈 골드’ 침실시리즈는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고 변색우려가 없는 고급소재인 강화유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로즈 화이트’는 기품 있는 백자의 아름다운 화이트 컬러를 재현했으며, ‘로즈 골드’는 샴페인 골드의 고급스럽고 편안한 색감을 강화유리에 표현했다.
에르디앙스(ERDIANCE)의 소파는 고급 가죽의 두께감이 느껴지는 통가죽을 소파 전체에 사용했으며, 그린, 청록, 딥네이비, 인디 핑크 등 개성 있는 컬러를 사용해 공간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매트리스 브랜드 ‘노블앙’에서 새롭게 선보인 '블랙넘버7‘은 고밀도 천연라텍스를 75mm를 사용하고 그 위에 무독성 폼 45mm를 적용해 포근함과 탄력감을 느끼게 했다. ‘E모션 매트리스’는 ‘웰 슬립센서’를 이용해 잠을 자는 동안 호흡, 심박, 뒤척임, 무호흡, 코골이 등 5가지 건강 측면을 측정해 최상의 수면 상태를 위한 모션을 작동시킨다. 수면 시 침대의 무드 조명이 자동으로 꺼지고, 아침 기상 시 무드 조명이 다시 켜지는 기술도 적용됐다.
노블앙은 공인된 시험기관 한일원자력을 통해 기존 공급한 매트리스 전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고 에몬스가구 측은 설명했다.
에몬스가구는 이번 품평회에서 대리점주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제품들을 올 하반기 중 신상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은 “자연 소재를 그대로 사용한 친환경 가구, 스마트한 기능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가구로 소비자를 감동시키겠다”며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강화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