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SR CS모니터단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공모해 최종 18명을 위촉했으며 연령, 성별, 거주지역 등 다양한 고객층으로 구성됐다.
SR은 다양한 고객의 관점에서 SR 서비스를 진단하고 문제점을 도출해 개선 아이디어를 발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1기 SR CS모니터단은 2019년 6월까지 SR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신규 서비스 파일럿 테스트, 서비스 평가, 설문조사, 서비스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SRT는 국민이 직접 참여하고 만들어가는 철도 서비스”라며 “이번 모니터단이 SR 서비스에 활력을 불어넣는 또 하나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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