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청도군 관광활성화를 위해 군청과 관광지 소속 종사자들이 처음으로 시행하는 민·관 협력 홍보사업으로, 신화랑풍류마을, 새마을운동발상지기념공원, 레일바이크, 한국코미디타운, 와인터널, 프로방스, 청도새마을휴게소가 참여했다.
청도군은 이번 로드마케팅에서 60-70년대 교복을 착용, 청도소싸움 축제를 비롯한 관내 관광지 홍보물 배부, 할인쿠폰 및 기념품을 지급하였다. 또한 딱지치기, 제기차기 등 이벤트를 실시해 관광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이번 홍보전은 소싸움 축제를 앞두고 휴게소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축제 뿐만 아니라 청도군의 우수한 문화, 관광, 역사자원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관광지 소속 직원도 동참할 수 있게 되어 앞으로 청도관광 활성화를 위해 민·관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청도 홍성철 기자 newswaydg@naver.com
뉴스웨이 강정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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