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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 소비자 소통강화···고객평가단 모집

코레일, 소비자 소통강화···고객평가단 모집

등록 2019.05.26 15:33

수정 2019.05.26 15:36

김성배

  기자

코레일이 이용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평소 철도 서비스에 대해 관심이 많은 사람은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지원자 중 심사를 통해 180명을 선정한다.

고객평가단은 앞으로 1년간 코레일 서비스 전반에 대해 평가하고 의견을 제안하는 등 고객과 코레일의 소통 창구 역할을 맡는다.

특히 이번 고객평가단은 전국 각 지역별로 역·열차 서비스 모니터링, 서비스 개선사항 아이디어 제안 등을 수행하며, 활동실적에 따라 소정의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지원자는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service@kor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함성훈 코레일 미래혁신실장은 “실제로 열차를 이용하는 분의 눈높이에서 적극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평가단을 꾸리게 됐다”며 “고객 참여를 확대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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