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슬로건 활용한 차별화된 도시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박차
목포시는 지난해 9월 목포의 차별화된 매력과 미래가치를 함축한 브랜드 슬로건 ‘낭만항구 목포’를 확정하고 금년에는 브랜드 디자인을 개발해 광고탑, 플래카드, 유인물 등 다양한 도시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목포시 관계자는 “낭만항구 목포 대형 BI기 설치는 도시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일환으로 목포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항구도시 목포의 매력을 함축한 슬로건 ‘낭만항구 목포’를 더욱 잘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낭만항구 목포’ 대형 BI기는 교통량 분석 및 외지 관광객 접근성을 고려해 목포 IC인근에 깃봉 높이 30m, 깃면은 가로 5.4m*세로 3.6m로 제작 설치됐다.
뉴스웨이 오영주 기자
284091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