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오후부터 서울 동서울터미널에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현장 발권기가 연동되지 않는 전산 오류가 발생했다. 사전에 앱을 이용해 표를 예매했더라도 현장에서 다시 발권을 해야 해 시민들의 대기 시간이 길어지고 있다.
시민들은 “발권기가 제대로 작동되지 않아 결국 버스를 놓쳤다” “사전 예매를 마쳤지만 발권이 되지 않았고 앱도 먹통이 됐다” 등의 불편함을 호소했다.
터미널 관계자는 “안내방송을 통해 이용객들에게 전산 오류를 공지하고 현장 매표소에서 예매 내역을 확인 후 발권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뉴스웨이 허지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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