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 서울 20℃

  • 인천 18℃

  • 백령 12℃

  • 춘천 23℃

  • 강릉 26℃

  • 청주 21℃

  • 수원 20℃

  • 안동 24℃

  • 울릉도 15℃

  • 독도 15℃

  • 대전 23℃

  • 전주 23℃

  • 광주 25℃

  • 목포 19℃

  • 여수 22℃

  • 대구 27℃

  • 울산 22℃

  • 창원 26℃

  • 부산 21℃

  • 제주 19℃

현대차, 브랜드 비전 ‘고객 위한 모빌리티 서비스’ 영상 공개

현대차, 브랜드 비전 ‘고객 위한 모빌리티 서비스’ 영상 공개

등록 2019.11.05 15:29

윤경현

  기자

브랜드 캠페인 영상‘Because of You’ 테마

현대차 측은 이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에서 이동(Mobility)를 통해 사람과 사람이 이어지는 순간을 보여주고, 현대자동차가 추구하는 미래 기술의 진보는 결국 ‘사람’을 위한 것임을 전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현대자동차 제공현대차 측은 이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에서 이동(Mobility)를 통해 사람과 사람이 이어지는 순간을 보여주고, 현대자동차가 추구하는 미래 기술의 진보는 결국 ‘사람’을 위한 것임을 전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는 이동수단을 넘어서 모든 사람을 위한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고객의 모든 시간을 더욱 가치 있고 소중하게 변화시키고자 하는 열망을 이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에 담아냈다”

현대자동차가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담은 신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5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4개의 영상은 현대차가 추구하는 미래 기술의 진보는 오직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향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Because of You’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현대차는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들의 니즈(needs)를 충족하고 시장의 흐름을 주도하기 위해서는 상품의 기능적 측면을 중시하던 커뮤니케이션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고객의 시간’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드는 미래 모빌리티 브랜드를 향한 비전인 ‘휴머니티를 위한 진보’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5일 공개된 4개의 영상은 미국, 중국, 한국, 네덜란드 등 각기 다른 국가의 주요도시에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또 4개의 에피소드를 하나로 담아낸 종합 영상도 함께 공개해 다양한 사람들에게 현대자동차 브랜드를 전달하고자 했다.

현대차 측은 이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에서 이동(Mobility)를 통해 사람과 사람이 이어지는 순간을 보여주고 현대차가 추구하는 미래 기술의 진보는 결국 ‘사람’을 위한 것임을 전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차는 수소전기차 넥쏘를 통해 수소에너지가 사람에게 주는 새로운 가치를 전하기 시작했다.

또 자율주행·라스트모바일 등 미래 모빌리티 산업 분야에서도 세계 유수의 기업들과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기술력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사람을 향해 지속적으로 진보하는 현대자동차 브랜드를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