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아이엠마더를 경험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아이엠마더를 수유해 자란 아이들의 사진과 이야기를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개인 SNS에 올리기만 하면 된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이엠마더는 ‘임페리얼 XO’와 함께 남양유업의 대표 분유 브랜드다. 이번에 리뉴얼 제품은 ▲모유 속 7가지 자기방어 및 성장인자 lgA·PRP·락토페린·락타데린·뮤신·IGF·TGF-B 함유 ▲모유 3종 단백질인 베타카제인·알파락트알부민·락토페린 배합 ▲모유 평균 수준의 영양성분 등을 함유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이엠마더 제품은 모유에 더 가깝게 만들기 위한 노력을 통해 만든 제품”이라며 “앞으로 꾸준한 모유 연구로 아기 먹거리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km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