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의 조회수가 25일 오후 10시 30분께 4억건을 넘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오후 1시 30분 기준 동영상 조회수는 4억320만1700여건으로 집계되고 있다.
조회수 4억뷰 돌파는 지난 8월 21일 오후 1시 유튜브 최초 공개 이후 약 35일 만에 세운 기록으로 역대 K팝 뮤직비디오 사상 최단기간 4억뷰 도달 기록을 썼다.
이 뷰직비디오는 공개 당시 불과 24시간 만에 1억뷰를 넘겨 역대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24시간 최다 조회수 신기록도 세운 바 있다.
뉴스웨이 정백현 기자
andrew.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