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30일 플립카트, 아마존 등 인도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LG 윙’을 출시한다.
신제품 판매를 앞두고 LG전자는 인도 유명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인물) 50여 명과 손잡고 ‘새로움을 탐험하세요(Explore the new)’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스위블 모드 활용법’, ‘짐벌모션 카메라’ 등 LG 윙의 특장점을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소개한다. 고객이 제품을 직접 만져보기 어려운 상황에서 제품 장점을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이다.
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리서치를 참고하면 인도 스마트폰 시장 규모는 올해 약 1억4500만대로 중국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시장이다. 특히 유튜브 사용자 수가 매달 2억6500만명이 넘어 영상 콘텐츠 이용에 장점이 있는 LG 윙을 적극 알린다는 게 LG전자의 계획이다.
정수헌 MC해외영업그룹장(부사장)은 “인도는 세계에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스마트폰 시장”이라며 “차별화된 편의성을 앞세워 인도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정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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