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 서울 6℃

  • 인천 6℃

  • 백령 5℃

  • 춘천 8℃

  • 강릉 10℃

  • 청주 9℃

  • 수원 7℃

  • 안동 7℃

  • 울릉도 11℃

  • 독도 11℃

  • 대전 8℃

  • 전주 9℃

  • 광주 9℃

  • 목포 9℃

  • 여수 12℃

  • 대구 9℃

  • 울산 12℃

  • 창원 10℃

  • 부산 11℃

  • 제주 10℃

GS25, CJ ENM 다이아 티비와 협업 상품 첫 출시

GS25, CJ ENM 다이아 티비와 협업 상품 첫 출시

등록 2021.01.14 14:42

정혜인

  기자

사진=GS리테일 제공사진=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15일부터 푸드 크리에이터 ‘밥굽남’과 공동 개발한 프레쉬푸드(Fresh Food) 도시락과 햄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상품화는 GS리테일과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가 체결한 전략적 협업의 첫 결과물이다. 고객들은 다이아 티비 소속의 파트너 크리에이터 밥굽남의 디지털 콘텐츠와 스토리를 활용한 콘텐츠·유통결합형 제품을 전국 1만5000여개 GS25에서 만나볼 수 있다.

GS25는 밥굽남의 방송 테마와 이미지에 걸맞도록 소고기를 메인으로 한 ‘산적TV 밥굽남’ 도시락과 햄버거를 선보인다. 상품의 기획단계부터 재료선정 및 생산까지의 전 과정에 밥굽남이 직접 참여했다.

향후에도 GS25는 CJ ENM의 다이아 티비, 스튜디오 드래곤 등 다양한 채널과 장르를 넘나드는 협업 모델을 구축하고 디지털 공동마케팅을 통해 시너지를 발휘할 계획이다.

밥굽남은 GS25와의 협업 기념으로 오는 15일 오후 7시 자신의 채널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GS25는 GS리테일의 통합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더팝’의 스탬프 이벤트로 한우세트 외 밥굽남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요리 핀셋, 대형 소주잔 등의 굿즈를 경품으로 선사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구충훈 GS리테일 프레시푸드(Fresh Food)팀 팀장은 “향후에도 GS25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 빠르게 변하는 유통 환경을 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결합형 상품개발과 고객경험 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