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 서울 5℃

  • 인천 6℃

  • 백령 7℃

  • 춘천 6℃

  • 강릉 8℃

  • 청주 6℃

  • 수원 5℃

  • 안동 5℃

  • 울릉도 11℃

  • 독도 11℃

  • 대전 6℃

  • 전주 7℃

  • 광주 7℃

  • 목포 8℃

  • 여수 9℃

  • 대구 6℃

  • 울산 6℃

  • 창원 6℃

  • 부산 8℃

  • 제주 8℃

LG전자, 중남미 본격 공략···첫 프리미엄 브랜드샵 오픈

LG전자, 중남미 본격 공략···첫 프리미엄 브랜드샵 오픈

등록 2021.02.26 10:00

이지숙

  기자

23일 파나마에 470제곱미터 규모 프리미엄 브랜드샵 열어온라인과 오프라인 브랜드샵 병행하는 옴니채널 강화

LG전자 파나마 프리미엄 브랜드샵 외부 전경. 사진=LG전자 제공LG전자 파나마 프리미엄 브랜드샵 외부 전경.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중남미 고객들을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브랜드샵을 열고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현지시간 23일 중남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파나마 수도인 파나마시티에 470제곱미터(㎡)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드샵에는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존, LG 씽큐(LG ThinQ)존 등을 마련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한 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날 LG전자는 언택트 소비가 늘며 전자상거래가 빠르게 활성화되고 있는 중남미 시장에서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브랜드샵도 함께 오픈했다. 변화하는 소비행태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병행하는 옴니채널(Omni Channel)을 강화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고객은 오프라인 브랜드샵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한 뒤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LG전자 중남미지역대표 정규황 전무는 “파나마에 오픈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샵은 중남미 고객들에게 LG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현지에서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펼치며 지속적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해외에서 1400여개의 브랜드샵을 운영하며 LG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