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 서울 15℃

  • 인천 14℃

  • 백령 12℃

  • 춘천 13℃

  • 강릉 12℃

  • 청주 15℃

  • 수원 14℃

  • 안동 14℃

  • 울릉도 14℃

  • 독도 14℃

  • 대전 14℃

  • 전주 17℃

  • 광주 17℃

  • 목포 18℃

  • 여수 16℃

  • 대구 17℃

  • 울산 15℃

  • 창원 16℃

  • 부산 15℃

  • 제주 17℃

롯데칠성, 칸타타 파우치커피 판매 가속 붙었다

롯데칠성, 칸타타 파우치커피 판매 가속 붙었다

등록 2019.07.19 14:05

천진영

  기자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는 ‘칸타타’ 브랜드로 판매하는 파우치 커피의 판매 증가율이 두 자릿수로 올라섰다고 19일 밝혔다.

칸타타 파우치커피는 지난 7월 1~15일 약 500만개가 판매됐다. 전년 동기보다 약 15% 이상 판매량이 증가했다. 올해 상반기 기준 판매량은 전년 대비 약 5% 성장한데 반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수요가 증가한 것.

파우치 커피는 주로 얼음컵과 함께 소비된다. 판매량은 여름철에 높으며 7~8월 두 달간 집중된다. 칸타타의 경우 지난해 7~8월 두 달간 1년 전체 판매량의 45% 수준인 약 2600만개가 판매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이 같은 성장세를 감안하면 올해 칸타타 파우치 커피 전체 판매량 및 여름철 판매 비중 역시 높아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파우치 커피는 계절에 따라 판매량 차이가 큰 제품이기 때문에 올해도 무더위가 이어지는 여름 시즌 동안 영업, 마케팅 활동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라며 “현재까지 판매량 증가세로 볼 때 올해 파우치 커피의 전체 시장 규모는 1000억원을 넘어설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