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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컴저축은행, 2020년도 온·오프라인 소비자 패널 모집

웰컴저축은행, 2020년도 온·오프라인 소비자 패널 모집

등록 2020.04.10 09:41

차재서

  기자

사진=웰컴저축은행 제공사진=웰컴저축은행 제공

웰컴저축은행이 ‘2020년 웰컴온(ON)’ 소비자 패널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4번째를 맞는 웰컴저축은행의 소비자 패널은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경영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된 제도다. 앞서 은행 측은 ▲고령자 전용 상담창구 개설 ▲전자 금융 사용 편의 개선 등을 반영한 바 있다.

올해 웰컴저축은행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패널로 구분해 운영할 계획이다.

먼저 오프라인에서 활동할 패널은 10명 내외로 모집한다. 대상은 웰컴저축은행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그리고 제도개선에 관심이 높은 사람이다. 활동비로 20만원이 전달되며 우수 패널 선정 시 별도의 추가 활동비가 지급된다.

온라인 패널은 30명 이내로 구성한다.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등 전자금융 편의성 증대에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소비자가 대상이다. 이들에겐 각 주제마다 3만원씩 활동비가 전달된다. 우수 패널 선정 시 별도의 추가 활동비도 지급될 예정이다.

패널 지원 서류는 이메일로 접수한다. 자세한 내용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뱅킹 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한나 웰컴저축은행 금융소비자보호팀 팀장은 “웰컴저축은행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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