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파워쉐이크는 푸르밀과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플네이처 칼로바이가 손잡고 선보인 고단백질 음료다. 한 컵당 삶은 계란 2개가 넘는 분량의 단백질 13g이 함유돼 있어 운동 전후 맛있고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다.
퍼펙트 파워쉐이크는 코로나19 재확산이 시작된 8월과 비교했을 때 9월 일평균 매출이 약 35% 증가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헬스장 등 실내운동시설 이용 제한으로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 수요가 늘어난 영향으로 풀이된다. 유통 채널도 확대되고 있다. 처음 GS25를 시작으로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홈플러스, 쿠팡 등에 입점했으며 추후 더 넓혀 나갈 예정이다.
푸르밀 관계자는 “건강 관리를 위해 꾸준히 운동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퍼펙트 파워쉐이크가 맛있고 간편한 단백질 음료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예상보다 훨씬 좋은 반응으로 출시 두 달만에 유통 채널도 대폭 확대되고 있어 트렌드와 소비자 취향을 반영해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km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