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자동차서비스 부문 11년 연속 1위, 국가고객만족도지수 소형·준중형차 부문 1위, 국가브랜드대상 자동차멤버십부문 3년 연속 선정, 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 우수 콜 센터 11년 연속 선정 등으로 고객 서비스와 관련해 큰 성과를 인정받았다.
기아차는 그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세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기아차는 오는 31일까지 신차를 계약하는 개인과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100명씩 총 500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 2매와 팝콘 세트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당첨되지 않은 계약고객은 이벤트가 끝날 때까지 추첨 대상자로 계속 자동 응모되며 당첨된 고객에게는 개별 당첨 고지 이후 10일 이내에 모바일 기프티콘이 발송될 예정이다.
아울러 7월에 신차를 출고한 개인과 개인사업자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오는 8월 11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나비 블랙박스와 페도라 카시트, 유모차, 오지오 기능성 가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7월에 신차를 출고한 개인과 개인사업자 고객은 물론 해당 고객의 배우자와 직계 가족까지 범위를 넓혀 오는 31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S5 광대역 LTE-A, 갤럭시 노트3 등 최신형 스마트폰을 특별 구매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트폰 특별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기아차 각 지점 방문을 통해 차를 계약한 뒤 갤럭시 스마트폰 특별 구매 신청 페이지에 들어가서 자동차 계약번호와 기타 정보를 입력한 후 원하는 스마트폰을 신청하면 된다.
또한 고객이 지점을 방문해 스마트폰을 신청한 서류를 보여줄 경우에는 차 출고 시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단, 카니발과 모하비, 봉고 트럭은 이번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만족도 4관왕 달성을 기념해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기아차와의 첫 만남인 계약부터 출고 후 서비스 단계까지 고객들이 최상의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백현 기자 andrew.j@
뉴스웨이 정백현 기자
andrew.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