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 서비스센터 안에 국내 최초 액세서리&컬렉션 샵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3일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내에 액세서리&컬렉션 샵을 오픈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인테리어나 외관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순정 부품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은 시계, 가방, 지갑에서부터 각종 의류, 어린이 용품을 비롯, 골프, 바이크 등 스포츠 관련 제품으로 구성된 토탈 액세서리 브랜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 가운데 국내 최초로 오픈한 액세서리&컬렉션 샵은 논현 서비스센터 안에 약 500여종의 액세서리&컬렉션 제품이 전시됐다.
액세서리&컬렉션 샵에서는 전문 샵 매니저가 상주해 차량 별 장착 가능한 액세서리 제품에 대한 고객 맞춤 상담 및 구매를 또 일상 생활에서도 메르세데스-벤츠의 감성을 유지하려는 고객들은 각종 컬렉션 제품을 직접 착용해 보거나 체험해 볼 수 있게 한다.
이달 8일부터 7월31일까지 논현 서비스센터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 샵에서 30만원이상 컬렉션 제품을 구매하거나 차량 일반수리 포함 액세서리&컬렉션 제품을 100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향수 클럽 블루(50ml, 6만7000원) 또는 로즈(30ml, 5만7000원)를 증정할 예정이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