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god의 박준형이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과거 god 백댄서였던 사실을 언급했다.
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XTM ‘닭치고 서핑’에서는 박준형, 이수근, 가희, 현우, 맹기용, 예정화 등이 공황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이날 박준형은 가희를 보더니 “너 연예인 언제 됐냐”면서 ‘냉동인간’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박준형은 “가희는 god 댄서였다. 100회 공연도 같이 했다. 나랑 항상 파트너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준형은 “미국에서 운전하고 있는데 ‘애프터스쿨’이라길래 집에서 봤더니 가희 사진이 있더라. 얼굴이 조금 더 예뻐졌더라”고 덧붙였다.
이에 현우는 “무슨 일이 있었냐”고 물었고 가희는 “약간 아주 작은 일이 있었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닭치고 서핑’ 박준형, 가희 댄서 시절 언급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닭치고 서핑’ 박준형, 가희 둘이 알던 사이였구나” “‘닭치고 서핑’ 박준형, 가희 오랫만에 만났나보다” “‘닭치고 서핑’ 박준형, 가희 둘 다 좋아” “‘닭치고 서핑’ 박준형, 가희 나이차이가?”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박준형은 현우와 맹기용에게도 “가수냐?”고 엉뚱한 질문을 했다. 또 이수근이 “형 저 핫했던 것 아냐”고 묻자, 박준형은 “화투했다고?”라며 동문서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