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은 봄을 맞이해 4월 14일까지 각 점에서 여행 경품 행사, 선불카드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과 부산점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5명(동반 1인)에게 추첨을 통해 오스트리아, 스위스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게 예비 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2명(동반 1인)을 추첨해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 관람권, 뉴욕행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을 선물한다.
또 롯데면세점 인천공항 탑승동 매장은 3월부터 주류·담배는 물론 화장품, 패션, 선글라스까지 전 품목을 갖추고 그랜드 오픈하며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면세점 본점과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인천공항 탑승동에서 출국하는 고객에게는 탑승동 전용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한다.
3월 한 달 동안은 탑승동 109번, 126번 게이트의 주류, 식품 및 선글라스 매장에서 동일 상품 두 개를 구매하고 쿠폰을 제시하면 50%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롯데면세점은 전국의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본점과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8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증정한다.
‘2016 롯데면세점 패밀리페스티벌’ 티켓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및 김포공항점에서 진행된다. 이 점에서 쇼핑을 한 내국인 고객은 구매금액에 따라 티켓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패밀리페스티벌은 4월 16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16일에는 싸이, 성시경 등 댄스&발라드 대표 주자들의 ‘빅매치콘서트’를, 17일에는 봄날 잔디밭 위에서 즐기는 ‘피크닉콘서트’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롯데면세점 각 점에서는 구매수량 및 금액에 따라 화장품·향수·가방·식품·주류·시계/액세서리 등에 걸쳐 5%에서 최대 40%에 이르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금액 및 결제수단에 따라 최대 24만원까지 증정하는 선불카드 이벤트와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도 열린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