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CJ제일제당, 한복 디자이너 효재와 ‘참기름 선물세트’ 한정판 선봬

CJ제일제당, 한복 디자이너 효재와 ‘참기름 선물세트’ 한정판 선봬

등록 2016.08.19 09:48

차재서

  기자

공유

CJ온마트 등에서 1500개 한정 판매

CJ제일제당이 한복 디자이너 효재와 손잡고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 x 효재’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CJ제일제당이 한복 디자이너 효재와 손잡고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 x 효재’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추석을 맞아 한복 디자이너 효재와 손잡고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 x 효재’ 선물세트를 1500개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참기름 소비가 많은 추석을 앞두고 실용적이면서 차별화된 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주요 소비자층이 40~50대 주부인 점을 감안해 해당 연령대에서 인지도가 놓은 디자이너 효재와 협업을 진행했다.

선물세트는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 350㎖ 2개와 효재가 직접 디자인한 테이블 매트 2개로 이뤄졌다. CJ온마트와 종합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만9800원이다.

특히 테이블 매트는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의 포장 겉면 디자인을 활용한 것으로 전해졌다. 제품색상과 참깨꽃 디자인을 담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선물세트는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구성으로 선물을 주고 받는 사람 모두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며 “디자이너 효재가 주부들의 살림 멘토로 알려진 만큼 40~50대 주부 고객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차재서 기자 sia0413@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