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파춥스 미니언즈는 애니메이션 영화 ‘슈퍼배드3’를 기념해 만든 한정판으로 츄파춥스 스트로베리맛과 미니언즈 피규어를 막대사탕 모형에 넣어 제작했다. 이 제품에는 총 12종의 피규어가 랜덤으로 들어있다.
농심은 이번 미니언즈 기획상품 출시로 기존 츄파춥스 주 고객층인 1020세대뿐만 아니라, 어린이의 감성과 취향을 지닌 어른, 이른바 키덜트족까지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농심 관계자는 “츄파춥스가 가진 즐겁고 친근한 이미지에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 미니언즈가 더해져 시너지효과를 낼 것으로 본다”며 “달콤한 츄파춥스를 즐기면서 여러 종류의 개성 있는 미니언즈를 수집하는 것도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츄파춥스는 1958년 출시된 글로벌 막대사탕 브랜드다. 농심은 지난 1998년부터 츄파춥스를 국내에 공식 수입판매하고 있다.
뉴스웨이 최홍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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