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MBA 제9기 수료식 중 제9기 원우회 일동 1,500만원 기탁
이날 수료식에는 송종인 부총장을 비롯해 제9기 수강생들과 지스트 보직자 등 70여명이 참석하였다. 총 27주의 교육과정을 마친 42명의 수료생이 배출되었으며, 제9기 원우회장인 박정순 ㈜동양금속 회장과 노영심 ㈜그린엔지니어링 대표가 각각 총장상과 GTMBA원장상을 수상하였다.
송종인 부총장은 “GTMBA를 통해 습득한 소양과 인적 네트워크를 충분히 활용하여 지역사회, 나아가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가는 존경받는 사업가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강조하면서, “GTMBA 동문의 일원이 되었다는 자부심과 긍지를 항상 가슴에 품고, 지스트와 산업계의 지속적인 소통과 교류‧협력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제9기 박정순 원우회장은 “우리 9기 42명은 GTMBA 교육과정에서 제공받은 높은 수준의 지식과 다양한 정보를 활용하여 지역경제와 기업의 더 나은 미래를 설계하고 추진하는데 노력하겠다”면서 발전기금 기탁식에서는 “지스트가 지역을 기반으로 세계적인 이공계 교육 연구기관으로 우뚝 서길 바라는 마음에서 원우들과 함께 발전기금을 기탁하기로 뜻을 모았다”고 말했다.
한편 GTMBA는 현재 2020년도 제10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과정기간은 1년으로 매년 3월 개강하여 11월까지 운영되며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지스트 오룡관에서 개최된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강기운 기자
kangkiun@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