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은 DMC 에일린의 뜰은 경기도 고양시 덕은 도시개발구역 (이하 고양 덕은지구) 주상복합용지 2BL에 들어서는 지하 2층 ~ 지상 27층, 2개 동, 아파트와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아파트는 총 206가구로 전용 106㎡A·B 타입, 상업시설 (지상 1 ~ 2층) 은 76실 (연면적 약 4300㎡) 규모다.
덕은 DMC 에일린의 뜰이 들어서는 고양 덕은지구는 지구 내 미디어밸리가 들어서는 자족도시로 조성될 계획이다. 미디어 산업의 메카인 상암DMC와 맞붙어 있고 우수한 교통망과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춘데다, 사실상 서울 생활권에 속해 있다.
덕은 DMC 에일린의 뜰은 덕은지구 내 핵심 입지에 들어선다. 한강이 가깝고, 차량으로 강변북로와 자유로 직접 진입이 가능하다. 덕은지구 내 업무·상업구역과 주거구역을 연결하는 위치에 들어서고, 근린공원도 맞닿아 조성될 예정이다.
특히 상암DMC·마곡지구·여의도·광화문·용산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 출퇴근이 용이한 직주근접 특성을 갖췄다. 덕은 DMC 에일린의 뜰은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역까지 차량으로 10분 이내 도달이 가능하고, 여의도역 19분·홍대입구역 21분·서울역 35분이면 접근 가능하다.
향후 단지 인근에 조성될 교육 및 주거 인프라도 주목된다. 덕은지구 내 유치원·초등학교·중학교 개교가 예정돼 있어, 덕은 DMC 에일린의 뜰 입주 자녀들은 신설 학교를 도보로 통학하게 될 예정이다. 아울러, 단지 내 상업시설은 물론, 덕은지구 내 조성될 상권도 가까워 편리한 주거 여건도 갖춰질 전망이다.
덕은 DMC 에일린의 뜰 분양 관계자는 “아파트는 3.3㎡당 1400만원대, 상업시설은 2000만원대 분양가 책정이 유력시된다” 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은평구 수색동 72-2번지에 마련된다. 입주 및 입점은 2022년 8월 예정이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ksb@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