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는 23일 진행된 올해 2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P-OLED는 하반기 성수기로 전략 고객향 출하가 확대될 것”이라며 “이제 안정화된 제품품질로 공급 안정성 확보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지숙 기자 jisuk618@newsway.co.kr + 기자채널 다른기사 · 다음달 책무구조도 점검 앞둔 시중은행···제도 보완에 분주 · 금융당국, 소상공인 부담 더 낮춘다···금리경감 3종 세트 검토 · iM뱅크, 씨티은행 고객 품는다···"금융서비스 연속성 제공"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