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4일 토요일

  • 서울 -1℃

  • 인천 -1℃

  • 백령 3℃

  • 춘천 -1℃

  • 강릉 -1℃

  • 청주 1℃

  • 수원 -1℃

  • 안동 1℃

  • 울릉도 4℃

  • 독도 4℃

  • 대전 2℃

  • 전주 2℃

  • 광주 3℃

  • 목포 4℃

  • 여수 3℃

  • 대구 4℃

  • 울산 3℃

  • 창원 5℃

  • 부산 4℃

  • 제주 5℃

IT 윌라, 성우 참여 오디오 캠페인 영상 공개

IT IT일반

윌라, 성우 참여 오디오 캠페인 영상 공개

등록 2021.11.19 18:26

주동일

  기자

공유

사진=윌라 제공사진=윌라 제공

오디오북 플랫폼 윌라는 전문 성우들이 참여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전문 성우 낭독을 고집해온 윌라의 이번 캠페인엔 김상백, 사문영, 박요한 등이 참여했다.

해당 캠페인은 ‘전문 성우 낭독으로 실감나게’라는 윌라만의 특징을 강조했다.

김상백 성우는 <자산어보1>, <파피용>, <토지> 등으로 윌라와 인연을 이어온 바 있다. 사문영 성우는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죽음1> 등 다수 작품에서. 박요한 성우는 <위대한 유산(하)>, <삼체> 등에서 윌라 오디오북과 함께 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윌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볼 수 있다.

윌라를 운영 중인 인플루엔셜의 문태진 대표는 “전문 성우의 낭독은 기계음이나 AI가 따라갈 수 없는 디테일과 감정을 살릴 수 있다”며 “윌라 오디오북은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높은 퀄리티의 오디오북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 성우의 낭독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주동일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