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앱은 브랜드 자체 멤버십과 온라인 통합 서비스 기능을 갖춘 브랜드 앱이다. 뚜레쥬르 브랜드 자체 멤버십을 적용해 브랜드 충성 고객 혜택을 늘리고, 배달, 픽업, 사전 예약, 모바일 상품권 기능을 앱 하나로 통합해 고객 이용 편의를 강화했다.
새롭게 도입하는 뚜레쥬르 자체 멤버십은 브랜드 CJ 통합 멤버십인 CJ ONE 포인트와 연동 가능하며 ▲프렌즈 ▲패밀리 ▲마니아 ▲VIP 등 총 4단계로 운영한다. 매년 상·하반기 결제 실적에 따라 등급을 산정하며 등급이 높아질수록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앱, 홈페이지, 선물하기 플랫폼 등으로 분산돼 있던 온라인 서비스도 뚜레쥬르앱 하나로 이용할 수 있다. 메뉴는 ▲딜리버리 ▲픽업 ▲사전 예약 ▲모바일 상품권 ▲프리퀀시로 나뉜다. 이 외에도 이벤트와 쿠폰, 매장 관련 소식 등 다양하고 유익한 최신 정보와 맞춤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뚜레쥬르는 브랜드앱 론칭을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 선착순 10만 명에게 '웰컴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총 5000원 상당의 웰컴 할인 쿠폰은 브랜드앱 전용 3000원 할인 및 배달비 2000원 할인 혜택을 담고 있다.
뚜레쥬르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CJ통합 멤버십 CJ ONE 아이디로 이용할 수 있다. 딜리버리 및 사전 예약·픽업 주문 시 CJ ONE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결제 시에도 포인트 적용이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브랜드 멤버십 유무가 주요하게 작용하는 베이커리 소비 특성을 고려해 자체 멤버십을 도입, 기존보다 더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늘려갈 것"이라면서 "지속적으로 수요가 증가하는 모바일 서비스 역시 뚜레쥬르 앱으로 통합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km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