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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 브랜드상가 눈길···반도건설 '고양장항 브랜드몰 시간(時間)' 주목

부동산 건설사

브랜드상가 눈길···반도건설 '고양장항 브랜드몰 시간(時間)' 주목

등록 2024.09.26 08:01

김성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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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리스, 안심임대 지원 등 혜택 계획

'고양 장항 브랜드몰 시간(時間)' 모형도 (사진 제공=반도건설)'고양 장항 브랜드몰 시간(時間)' 모형도 (사진 제공=반도건설)

상가시장에서 안정적인 고정수요는 투자 성공의 필수 요건으로 꼽힌다. 여기에 브랜드 가치까지 더해지면 안정적인 수익창출은 물론 차별화된 상품경쟁력으로 투자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끄는 사례가 적지 않다.

반도건설이 고양 장항지구에서 분양 중인 브랜드 상업시설 '시간(時間)'은 반도건설의 새로운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가 처음으로 적용된 랜드마크 대단지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의 단지 내 브랜드 상업시설로 기대된다.

특히 일산 호수공원 관문 입지와 직영몰 운영, 마스터리스(5년 확정 수익보장 계획) 및 준공 후 상권 활성화를 고려한 안심임대 지원 프로그램(계획), 계약금 연 5% 이자 지원제(계획) 등 혜택이 계획되어 있다.

'시간(時間)'은 반도건설의 새로운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가 처음으로 적용된 랜드마크 대단지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의 단지 내 브랜드 상업시설이다.

먼저 계약금 연 5% 이자 지원제(계획)가 적용된다. 계약 익월부터 준공 전월까지 약 4년 동안 연 5%에 해당하는 이자를 지원하는 것이다. 여기에 마스터리스(5년 확정 수익보장 계획) 및 안심임대 지원 프로그램(계획) 등의 다양한 특화 전략이 계획되어 있다.

키 테넌트도 갖췄다. 대형서점, 셀렉다이닝, 키즈컨텐츠, CAR 디테일링샵 등 트렌디하면서도 생활에 밀접한 MD구성을 통해 불확실성을 낮추고 수익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배후수요를 보면 '시간(時間)'은 1694세대 규모의 대단지인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를 품고 있다. 여기에 장항지구 약 1만1000세대에 달하는 주거단지들의 수요가 기대된다. 또 연중무휴 호수공원 나들이 수요와 KB리브온‧KB카드 빅데이터에 따른 유동인구 등 기대감이 높다.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는 고양시 3대 호재로 손꼽히는 GTX-A 노선, 1기 신도시 재건축, 일산호수공원 새단장 등 수혜가 기대되는 단지다. 고양 장항지구에서 유일하게 일산호수공원(일부)과 한강 조망(일부)이 가능하다. 일산테크노밸리, 고양방송영상밸리 등 개발 사업지로 둘러싸여 있어 관심을 끈다.

아울러 '시간(時間)'이 조성되는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는 반도건설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가 처음으로 적용된 주상복합단지다.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 아파트는 지하 4층~지상 49층 6개동, 전용 84·99·170㎡ 총 1694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부동산시장 불황 속에서도 1순위 청약에만 1만 105건이 접수되며 청약 돌풍을 일으킨데 이어 일부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한편, '시간(時間) &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8년 7월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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