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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 '브라이튼 여의도' 조·중식 서비스, 월평균 이용률 72% 달성

부동산 건설사

'브라이튼 여의도' 조·중식 서비스, 월평균 이용률 72% 달성

등록 2025.02.27 14:45

주현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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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신영 제공사진= 신영 제공

신영은 27일 여의도 최초로 조·중식 서비스를 선보였던 '브라이튼 여의도'의 서비스 이용률이 72%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브라이튼 여의도' 입주세대의 조·중식 서비스 이용률은 2024년 기준 월평균 72%를 기록했다. 입주가구 10가구 중 7가구 이상이 조·중식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지난해 12월 기준 이용률은 81%로, 앞서 10월(63%)과 11월(77%)에 이어 3개월 연속 증가세를 보였다. 이같은 추세라면 향후 이용 세대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브라이튼 여의도' 조·중식 서비스는 101동 지상 3층에 마련된 호텔식 라운지에서 국내 대표 B&F 기업인 신세계 푸드와 협업을 통해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제공 중이다.

전문 영양사를 통한 체계적이고 균형 잡힌 식단과 신선한 식자재를 활용한 한식과 일품식, 브런치(아메리칸 브렉퍼스트) 등 2종류의 매일 다른 식사 메뉴를 선보인다.

신영 관계자는 "서비스 개시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식단이나 퀄리티에 대한 호평이 다수 게재됐을 정도로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며 "일반적인 식사 서비스와 달리 셰프가 직접 현장에서 조리하고 대면 배식하는 호텔식 기반으로 운영돼 양질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서비스가 성공 요소"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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