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크래프톤 '인조이' 얼리액세스 버전 출시···글로벌 매출 '톱'

IT 게임

크래프톤 '인조이' 얼리액세스 버전 출시···글로벌 매출 '톱'

등록 2025.03.28 12:38

강준혁

  기자

크래프톤이 28일 출시한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inZOI)가 출시와 동시에 글로벌 PC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서 판매 1위에 올라섰다.

인조이 얼리 액세스 버전이 출시와 동시에 글로벌 매출 1위에 등극했다. 사진=스팀 화면 캡처인조이 얼리 액세스 버전이 출시와 동시에 글로벌 매출 1위에 등극했다. 사진=스팀 화면 캡처

이날 인조이는 얼리 액세스(미리 해보기) 출시 40분 만에 글로벌 최대 PC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글로벌 탑 셀러 1위를 달성했다.

출시 전날인 27일(한국 시간) 기준 스팀 글로벌 인기 찜 목록(위시리스트) 1위, 트위치 게임 카테고리 5위에 오르기도 했다.

얼리 액세스 판매가는 4만 4800원이다. 정식 출시 전까지 다운로드 콘텐츠(DLC)와 업데이트도 무료로 제공한다.

얼리 액세스 버전은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스페인) ▲러시아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중국어(번체) ▲포르투갈어(브라질) ▲포르투갈어(포르투갈) ▲폴란드어 총 13개 언어를 지원한다.

언어별 번역율은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다 다양하고 높은 품질의 언어를 제공하기 위해 언어 확장·번역 보완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인조이스튜디오 대표이자 인조이 총괄 디렉터인 김형준 PD는 "정식 출시 전까지 전 세계 크리에이터분들과 진심으로 소통하며 더 나아진 모습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