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민 기자
등록 :
2013-08-07 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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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패션업계 세계시장 공략한다

국내 유명한 패션브랜드들이 정부의 지원을 받아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유망 중소ㆍ중견 패션브랜드들은 7일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으로 미국 뉴욕에서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열린 패션 전문 수주전시회인INTERMEZZO에 참가해 강력한 마케팅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리나라 패션브랜드의 글로벌화를 위해 지난 2009년 시작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그동안 축척한 내부역량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해외시장 진출과 현지화에 역량을 집중하는데 의미가 있다.

또한 기존의 소극적인 해외 전시회 참가와는 달리 다양한 분야와의 협력과 융합을 통해 그 효과를 극대화했다.

이번 행사로 인해 참가 브랜드는 글로벌 시장에 빠르게 인식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

이에 따라 산업부는 앞으로도 우리 패션업계가 국내에 머물지 않고 글로벌 시장에서 빠른 시장진입과 현지화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유망 브랜드를 적극 발굴하여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안민 기자 peter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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