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21일 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이스타항공, 국제선 셀프체크인 서비스 실시

이스타항공, 국제선 셀프체크인 서비스 실시

등록 2015.02.16 16:59

이선율

  기자

공유

16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3층 여객터미널에서 이스타항공 최종구 부사장(우측에서 세 번째), 인천국제공항공사 홍성각 운영본부장(좌측에서 세 번째)이 이스타항공 셀프체크인 오픈 기념행사를 첫 번째 이용 고객들(가운데)과 축하하고 있다. 사진=이스타항공 제공16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3층 여객터미널에서 이스타항공 최종구 부사장(우측에서 세 번째), 인천국제공항공사 홍성각 운영본부장(좌측에서 세 번째)이 이스타항공 셀프체크인 오픈 기념행사를 첫 번째 이용 고객들(가운데)과 축하하고 있다. 사진=이스타항공 제공


이스타항공이 셀프체크인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스타항공은 16일부터 인천국제공항에 취항중인 LCC 중 최초로 셀프체크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스타항공은 이를 기념해 최종구 이스타항공 부사장, 홍성각 인천국제공항공사 운영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16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F카운터 앞에서 셀프체크인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하고 이스타항공 방콕행 ZE511편 첫 셀프체크인 이용 고객인 이정원씨에게 국내선 항공권을 증정했다.

이스타항공과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셀프체크인 활성화를 위해 16일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셀프체크인 서비스 이용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한 소정의 기념품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

이스타항공 셀프체크인 서비스 첫 이용고객인 이정원씨는 “저비용항공사를 이용해 최근 해외여행을 자주하는데 셀프체크인을 통해 빠른 출국이 가능해 공항 면세점이나 식당 등 편의시설 이용시간이 길어져 앞으로 자주 이용할 것 같다”고 말했다.

셀프체크인 서비스는 탑승권 발급 등을 무인발권기를 이용해 탑승고객이 직접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로 약 3분 안에 체크인 수속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셀프체크인 서비스로 고객들의 탑승 수속 편의성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선율 기자 lsy0117@

뉴스웨이 이선율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