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8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경남銀, 모임 대상 ‘멤버스 통장’ 출시

경남銀, 모임 대상 ‘멤버스 통장’ 출시

등록 2015.10.14 14:48

이경남

  기자

공유

사진=경남은행 제공사진=경남은행 제공


경남은행은 14일 모임과 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멤버스 통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임 전용 통장인 멤버스 통장은 회원과 회비를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각종 우대서비스와 혜택 그리고 모임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전월 평균 잔액이 100만원 이상이며 자동이체 회비수납건수가 5건 이상 ▲평균 잔액이 300만원 이상 ▲예금주가 고유번호증·납세번호증이 발급된 임의단체 등은 탑클래스모임으로 선정돼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과 자동화기기 타행이체수수료 월 10회 면제 등의 우대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멤버스 통장 가입 후 해외여행을 위한 환전 시 최대 70%지 환율을 우대하며, 은행 지정 업체에 경조화를 배달하거나 여행상품을 구매할 경우 각각 15%할인과 최대 3%캐시백 등 제휴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멤버스 통장에 가입할 경우 인터넷·스마트뱅킹을 통한 모임관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경남은행은 회비를 목돈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멤버스통장에서 적립식예금이나 거치식예금에 가입할 경우 0.05%포인트의 우대금리를 각각 제공키로 했다.

정순욱 경남은행 마케팅기획부 부장은 “각종 우대서비스와 모임관리서비스를 이용해 회원과 회비 관리를 원활하고 투명하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경남 기자 secrey978@

뉴스웨이 이경남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