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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농식품유통교육원, '농산물 마케팅 실무 향상'과정 교육생 모집

20일부터 4일간 실무자 마케팅 역량 강화 기회 제공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김장래)은 오는 3월 20일(월)부터 23일(목)까지 3박 4일간 실시되는 '농산물 마케팅 실무 향상' 과정 교육생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이 과정은 급변하는 농산물 유통환경에 대응하여 실무자의 마케팅 역량 강화와 차별적 마케팅 전략 수립 능력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난 몇 년간 교육생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과정이다.

교육생들은 이 과정을 통해 농식품 시장을 이해하고, 각 유통채널(대형유통업체, 온라인시장, 홈쇼핑 등)에 따른 상품화 전략, 그리고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등에 관해 학습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실무과정에서는 교육생의 참여비중을 높인 현장견학과 분임토의를 진행하여 교육생들의 실무·전문지식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교육대상은 영농조합법인과 농업회사법인의 임직원, 농식품 창업자 등이며,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되어 4만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교육은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갖춘 aT 농식품유통교육원(경기도 수원시 소재)에서 총28시간(3박 4일) 동안 합숙교육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T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교육운영부로 문의하면 된다.

호남 강기운 기자 kangki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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