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부터 4일간 실무자 마케팅 역량 강화 기회 제공
이 과정은 급변하는 농산물 유통환경에 대응하여 실무자의 마케팅 역량 강화와 차별적 마케팅 전략 수립 능력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난 몇 년간 교육생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과정이다.
교육생들은 이 과정을 통해 농식품 시장을 이해하고, 각 유통채널(대형유통업체, 온라인시장, 홈쇼핑 등)에 따른 상품화 전략, 그리고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등에 관해 학습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실무과정에서는 교육생의 참여비중을 높인 현장견학과 분임토의를 진행하여 교육생들의 실무·전문지식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교육대상은 영농조합법인과 농업회사법인의 임직원, 농식품 창업자 등이며,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되어 4만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교육은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갖춘 aT 농식품유통교육원(경기도 수원시 소재)에서 총28시간(3박 4일) 동안 합숙교육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T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교육운영부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웨이 강기운 기자
kangkiun@naver.comnewsw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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