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에스디생명공학(SD생명공학)의 다양한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고 향후 방향성과 전략에 대해 공유하는 취지로 진행됐다.
셀레뷰는 이번 행사를 통해 중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이며 중국 진출을 선언했다. 행사장에 마련된 셀레뷰 부스에는 약 600명이 방문해 셀레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셀레뷰는 입술모형을 정면으로 내세워 브랜드 부스 전체를 네온사인으로 꾸며 화려하고 톡톡 튀는 콘셉트로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날 ▲신개념 벨벳 텍스처의 ‘시크릿 네온 립 틴트’ ▲매번 엣지있는 눈매를 완성하는 ‘시크릿 네온 젤 라이너’ ▲강력한 밀착력과 결 커버를 선사하는 ‘울트라 빔 업 파운데이션’ ▲’울트라 빔 업 베이스’ ▲틴트, 립밤, 립스틱 3단계가 결합된 트렌디 립인 ‘마블 체인지 립’ 등 셀레뷰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메이크업쇼를 통해 셀레뷰 신제품 특징과 메이크업 팁을 공개하고 셀레뷰의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에 맞춘 트렌디하면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메이크업 룩을 제안해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블루LED 아래서 네온 컬러로 변하는 반전 립 제품인 ‘시크릿 네온 립 틴트’와 뿌리는 파운데이션인 ‘울트라 빔 업 파운데이션’이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행사장을 찾은 중국 인기 왕홍들도 자신의 SNS 채널에서 생중계를 통해 신제품 발표회 현장과 셀레뷰 신제품을 직접 사용하면서 소개하는 등 중국 전 지역의 팬들과 소통했다.
에스디생명공학 박설웅 대표는 “이번 신제품 발표회에서 성공적으로 셀레뷰의 중국 진출을 알렸다. 제품 체험을 통해 셀레뷰만의 콘셉트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중국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내년 1월에는 유럽 지역에 진출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셀레뷰만의 입지를 다져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