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크리스마와 연말을 맞아 1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2018원 상당의 위메프 포인트를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8원 페이벡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위메프 반값특가를 입력한 후 검색결과 상단에 보이는 반값특가 배너를 클릭, 포인트 지급권을 다운받으면 된다. 4일 동안 매일 오전 11시~오후 12시59분과 오후 10시~오후 11시59분, 두 차례 걸쳐 지급권을 발급한다.
특히 매일밤 0시 오픈되는 강력한 '슈퍼 반값 특가'는 대중의 소비욕을 자극했다.
위메프의 슈퍼 반값특가는 즉시할인에 추가할인까지 적용돼 상상조차 하기 힘든 할인율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한 포털사이트의 가격비교 최저가보다도 훨씬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가져갈 수 있다.
현재 위메프 홈페이지에는 위메프 반값특가 쇼핑성공 팁이 게재되어 소비자들 눈길을 사로잡는다.
첫번째, 검색을 필수! 검색창에 '반값특가'를 검색한 후 구매할 상품 상세페이지에 오픈 시간을 확인한다.
둘째, 매일 2시간마다 오픈하는 반값특가 페이지로 접속 후 구매할 반값특가 딜을 클릭한다.
셋째, 장바구니에 담았을땐 이미 품절! 바로 결제해야 구매 성공이다.
반값특가 이벤트 진행 동안 위메프는 총 1500여개의 상품을 위메프가격 대비 반값에 제공한다. ▲나이키 매장판 맨투맨 티셔츠(3000개) ▲고릴라글래스 스마트폰 강화유리(2만개) ▲라헨느 V10+ 무선청소기(4000개) ▲아이리버 손난로 1+1(4000개) ▲위안부 할머니 후원 희망나비팔찌(5000개) 등이 선착순 판매된다.
위메프 관계자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객들이 위메프의 반값특가 상품을 부담없이 구매하도록 포인트를 돌려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