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 목요일

  • 서울 -4℃

  • 인천 -2℃

  • 백령 -1℃

  • 춘천 -4℃

  • 강릉 -2℃

  • 청주 -1℃

  • 수원 -2℃

  • 안동 -1℃

  • 울릉도 6℃

  • 독도 6℃

  • 대전 -2℃

  • 전주 -1℃

  • 광주 3℃

  • 목포 3℃

  • 여수 3℃

  • 대구 3℃

  • 울산 3℃

  • 창원 4℃

  • 부산 5℃

  • 제주 5℃

클레어스, 美 백화점 체인 메이시스 온라인몰 입점

클레어스, 美 백화점 체인 메이시스 온라인몰 입점

등록 2019.10.01 09:18

정혜인

  기자

공유

사진=위시컴퍼니 제공사진=위시컴퍼니 제공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는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klairs)가 미국 대형 백화점 체인 메이시스(Macy's)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클레어스는 최근 미국 시장에서도 K뷰티 선두 브랜드로 언급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유통 채널을 확대하면서 동시에 현지 언어로 뷰티 콘텐츠를 제작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에서 현지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더 자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메이시스 온라인몰에 입점한 클레어스 제품은 총 11종이다. 최근 누적 판매 1백만 병을 돌파한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와 지난해 아이허브(iHerb) 페이셜 세럼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한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 소코글램(SokoGlam) 베스트 K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인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E 마스크’ 등이다.

클레어스는 뛰어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국 내 주요 채널들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미국 최대 뷰티 유통업체인 얼타(Ulta)와 아이허브(iHerb)와 패션 커머스 리볼브(Revolve), 글로벌 패션 편집샵 어반 아웃피터스(Urban Outfitters) 등에서도 소비자들의 재구매율이 높아지는 추세다.

유럽에서도 최근 클레어스는 영국 기반 화장품 전문 온라인몰 필유니크(Feelunique)와 글로벌 SPA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의 유럽 내 11개국 15개 매장에 입점하는 등 계속해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