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화보에서 로미스토리 플러스사이즈 모델로 활동 중인 홍윤화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프로다운 모델의 면모를 뽐냈고 김민기는 그런 그녀를 애정 가득한 눈길로 바라보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두 사람은 서로의 평소 신혼일상을 보여주듯 편안함과 따뜻한 분위기로 다정한 부부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보여줬다.
홍윤화는 이번 로미스토리 2019 가을·겨울 신상 핸드메이드 롱코트, 체크 자켓 등을 활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 중 알파카 혼방 소재와 양모(울) 혼방 소재를 활용한 핸드메이드 코트가 대표 아이템이다. 울 70% 함량으로 뛰어난 보온성과 복원력을 갖췄다. 레트로 풍의 클래식한 글렌체크, 헤링본 패턴 아이템부터 베이직한 원컬러 아이템까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로미스토리는 홍윤화-김민기 커플과 함께 한 겨울 핸드메이드 코트 출시를 기념해 2019 가을·겨울 시즌 신상 핸드메이드 코트 공식판매와 더불어 11일, 18일 양일 오후 6시에 오픈 후 72시간동안 최대 21%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상할인 5%, 등급혜택 최대 6% 할인에 10% 추가 할인쿠폰을 증정해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코트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VIP 고객들에게는 깜짝 중복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2019 가을·겨울 핸드메이드 코트 구매 후 인증샷을 포토리뷰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구매금액의 50%를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현재 로미스토리는 플러스 사이즈의 여성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S부터 3XL까지 폭 넓은 사이즈 구성으로 아우터, 원피스, 데님, 언더웨어, 휘트니스웨어 등 다양한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올해 상반기에 110~120 사이즈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대세 개그우먼 홍윤화를 선정하여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해진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화보 속 홍윤화가 착용한 아이템과 이외 다양한 아이템들은 로미스토리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