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마니 익스체인지는 이번 컬렉션을 위해 기존의 로고를 새롭게 변형시켰다. 사각형 안에 브랜드 이니셜인 A와 X를 선이 교차하듯 배열해 하나의 심볼처럼 형상화했으며 이번 컬렉션의 전 제품에 이 로고가 패치 형태로 다양하게 적용됐다.
아르마니 익스체인지는 빅 로고와 함께 이번 시즌 테마를 ‘90년대 스트리트 룩’으로 내세워 컬렉션 전체에 복고 감성을 담았다. 로고 컬렉션은 후디, 스웻 셔츠, 티셔츠, 점퍼 등 스포티한 남성 캐주얼 상품들로 구성된다. 로고 컬렉션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 화이트 등 기본 색상으로 출시됐따.
새 스퀘어 로고 컬렉션은 전국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판매된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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