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백 혜택이 쏠쏠한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 카드 출시
'1st A-체크카드'와 '1st Y-체크카드'는 기본 서비스로 전월실적과 캐시백 한도 상관없이 국내외 전가맹점 이용금액의 0.2%를 캐시백 하고, 특히 '1st Y-체크카드'에는 BC카드와 협력해 카툰네트워크(Cartoon Network)의 애니메니션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를 탑재하여 젊은 고객층(Youth)을 겨냥했다.
'1st A-체크카드'는 추가 서비스로 커피, 인터넷쇼핑, 주유, 백화점, 대형할인점, 슈퍼마켓, 영화, 교통 관련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2%를 추가 캐시백하고, 특별 서비스로 골프, 학원, 차량정비 가맹점 이용금액의 5%를 추가 캐시백 한다.
'1st Y-체크카드'는 추가 서비스로 간편결제, 인터넷쇼핑, 편의점, 여행, 영화, 교통 관련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2%를 추가 캐시백하고, 특별 서비스로 핫트렌드 가맹점(멜론, 유튜브,넷플릭스,웨이브), 커피, 패스트푸드, 배달앱, 이미용/화장품 가맹점 이용금액의 5%를 추가 캐시백 한다.
단, 두 카드 모두 추가 서비스와 특별 서비스 부분에서는 전월 이용실적 20만원 이상 시, 월간 통합 캐시백 한도(5천원~2만원) 내에서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연말까지 광주은행 영업점에 방문해 '1st Y-체크카드'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위 베어 베어스 스티커'를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선착순 1,000명에게 카카오 이모티콘 ‘세젤귀 곰삼형제 위 베어 베어스'를 증정한다. '1st Y-체크카드'의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 디자인은 내년 6월까지만 한시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광주은행 김재중 카드사업부장은 “‘위 베어 베어스’의 캐릭터와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1st A-체크카드'와 '1st Y-체크카드’를 통해 고객님들께 쏠쏠한 재미와 풍성한 금융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강기운 기자
kangkiun@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