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 서울 13℃

  • 인천 13℃

  • 백령 13℃

  • 춘천 9℃

  • 강릉 10℃

  • 청주 12℃

  • 수원 12℃

  • 안동 7℃

  • 울릉도 12℃

  • 독도 12℃

  • 대전 11℃

  • 전주 13℃

  • 광주 12℃

  • 목포 13℃

  • 여수 12℃

  • 대구 9℃

  • 울산 11℃

  • 창원 10℃

  • 부산 10℃

  • 제주 13℃

롯데주류 “에스코트, 저도 위스키 시장서 新바람”

롯데주류 “에스코트, 저도 위스키 시장서 新바람”

등록 2019.11.21 14:33

최홍기

  기자

사진=롯데주류사진=롯데주류

롯데주류는 ‘에스코트 바이 스카치블루(ESCORT by ScotchBlue, 이하 ‘에스코트’)’ 2종이 저도 위스키 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롯데주류의 ‘에스코트’ 2종은 무연산 제품인 ‘에스코트’, 17년산 위스키 ‘에스코트 17’의 2종이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해 위스키 본연의 향을 유지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강화했다.

롯데주류는 ‘위스키가 전할 수 있는 부드러움의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신사의 세심한 배려와 호위를 나타내는 단어 ‘에스코트(Escort)’를 제품명으로 정했다고 설명했다.

배우 ‘차승원’을 모델로 선정하며 ‘차승원의 위스키, 신사의 위스키 에스코트’라는 이미지를 강조했다.

롯데주류는 올해 설부터 명절 시즌용 에스코트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가정 채널로 판매망을 확대했으며, 내년에는 면세점 진출 및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용량의 패키지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작년 7월 출시 이후, ’에스코트’를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어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판매망 확대, 제품 포트폴리오 다변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침체된 국내 위스키 시장에 활력을 더하면서 국내 최고 종합주류회사의 위상을 더욱 굳건히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최홍기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