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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승범 기자
등록 :
2020-01-28 1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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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건설부문, 인식개선 캠페인 ‘부재중 전화편’ 영상 공개

사진=삼성물산 제공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28일 당사 SNS에 인식개선 캠페인 2편인 ‘부재중 전화편’를 업로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이웃 간 서로 소통하지 않아 일어날 수 있는 주차문제 상황에 대해 돌아보고 따뜻한

이번에 공개한 인식개선 캠페인 2편은 이웃 간 서로 소통하지 않아 일어날 수 있는 주차문제 상황에 대해 돌아보기 위해 제작됐다.

이에 앞서 공개한 인식개선 캠페인 1편 ‘우리는 어떤 이웃이 되어야 할까요?’는 2019년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건설 분야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한 바 있다.

앤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식 후원하며, 2007년 시작된 한국디지털기업협회 주관의 국내 대표 디지털 마케팅 시상식이다.

영상은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층간소음과 주차문제, 흡연 등의 갈등과 무관심을 이웃간 배려와 나눔, 이해를 통해 해결해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앞으로도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인식개선 캠페인 등, 건설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SNS 채널을 통해 의미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서승범 기자 seo6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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