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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민지 기자
등록 :
2020-06-01 10:54

남양유업, ‘임페리얼XO·아이엠마더’ 리뉴얼

사진=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은 대표 분유 브랜드인 ‘임페리얼XO’와 ‘아이엠마더’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일 말했다.

두 제품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조제 분유 국내 최초 ‘마이크로바이옴’ 기술 적용 ▲모유 평균 수준의 영양 설계 ▲신규 설비등을 통한 식품 안전성 증대 등을 개선했다.

먼저 우리 몸에 사는 미생물과 그 미생물의 유전 정보를 연구하는 신기술인,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국내 최초로 조제 분유에 적용했다. 모유 수유아와 분유 수유아의 장내 미생물 비율을 유사한 수준으로 구현하는 것을 연구해 특허 성분인 ‘5 비피덕스 팩터(Bifidus Factor)’의 복합 작용으로 장내 비피더스균을 선택적으로 증식시켜 모유 수유아와 유사와 정장 환경을 조성했다.

또 모유 리서치 센터 데이터를 기반으로 아기의 성장 발달에 반드시 필요한 아연(자기방어), 타우린(성장), 감마리놀렌산(두뇌)를 모유 수준으로 배합했다.

이와 함께 식품안전에 만전을 가하기 위해, 신규 설비 투자를 진행하였다. 스마트 비전(Smart Vision)검사를 통해 캔 내부, 알루미늄 마감, 캡, 스푼 등을 꼼꼼하게 검사하며, 엑스레이(X-Ray) 설비로 완제품에 대한 이물을 재검증하고 이온화된 공기로 정전기 제거를 통해 한 번 더 이물 제거 작업을 진행한다.

리뉴얼 제품은 기본적인 영양설계를 비롯해 소화 흡수에 영향을 주는 변성 인자 및 단백질 가수분해물과 같은 성분들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기 때문에 기존 제품에서 리뉴얼 제품으로 바로 변경해 수유해도 된다.

김석윤 남양유업 마케팅팀 BM은 “대표 브랜드 임페리얼XO, 아이엠마더는 모유에 더 가깝게 만들기 위한 노력을 통해 만든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모유 연구를 통하여 아기 먹거리 제품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km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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