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롯데제과 ‘퀘이커’, 광고모델에 백종원 발탁

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는 오트밀 브랜드 ‘퀘이커’의 광고 모델로 요리연구가이자 방송인 백종원을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최근 퀘이커의 가파른 상승세에 불을 지피기 위해 현재 식품 시장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백종원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2018년 출시된 퀘이커는 최근 주 판매 루트를 온라인으로 변경하며 1~5월 온라인에서만 전년비 400% 신장한 약 15억원을 판매했다. 또한 퀘이커 전체 매출은 전년대비 200% 이상 신장한 약 40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퀘이커는 백종원과 함께 공동으로 개발한 3종의 오트밀 레시피를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다. 또한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광고에서 백종원은 퀘이커 오트밀을 밥처럼 간편하고 맛있게 먹으면 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가수 박재범이 함께 출연해 한국식 오트밀 조리 방법을 가르쳐주는 장면도 포함됐다.

광고는 이달 중 유튜브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백종원을 전면에 내세워 SNS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김민지 기자 kmj@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