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길환·김도윤·이용범·손채율 레슨 프로그램 제공 예정
㈜에이치앤비라이프는 2004년에 피트니스 네트워크 서비스 리프레쉬클럽을 런칭, 바쁜 직장인들의 건강관리를 도와주는 O2O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받고 있는 회사다.
이 회사는 지난해 리프레쉬클럽 모바일 서비스와 골프 대중화에 따른 고객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리프레쉬골프를 런칭했다.
리프레쉬골프는 수도권 명문 골프장을 포함 전국 100여개 골프연습장 및 프리미엄 운동 시설과의 제휴를 통해 폭 넓은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으로 리프레쉬골프는 KPGA와 KLPGA 1부 투어 출신 이길환프로, 김도윤 프로, 이용범 프로, 손채율 프로가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좀 더 쉽고 편리한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된다.
협약식에 참석한 이길환 헤드프로는 “리프레쉬골프와 협조해 고객의 입장에서 쉽고 편안한 양질의 레슨을 통해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해당 프로들의 레슨 프로그램은 모바일 앱 서비스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게 된다.
또 리프레쉬골프는 올 하반기부터 골프 용품, 의류 등 쇼핑몰 오픈과 골프예약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좀 더 편리한 토탈 골프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이해권 ㈜에이치앤비라이프 대표는 “리프레쉬클럽과 리프레쉬골프를 통해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피트니스 센터와 골프시설을 편리하고 경제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